티스토리 뷰


151027 Q&A Girls' TALK! @Twitter

MOMO Tweets



-

[SNS] TWICE official



< 예고 트윗 >






< 당일 단체 트윗 >












< 모모 현장 개인컷 >







< 모모 트윗 >


1)




2)




3)




4)




5)




6)



번역 : 안녕하세용! 모모에용!

복숭아(모모) 스탬프(≒이모티콘)가 잔뜩 있네용♡



7)



번역 : 모모에용! 완전 조아용 ㅋㅋㅋ ♡

앞으로도 응원 잘 부탁드려요!


* 스키야뎅은 모모의 칸사이(교토) 사투리.

일본인 친구 피셜 사투리 맞습니다ㅎ.ㅎ



8)




9)



번역 : 모모에용! 귀엽다고 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
앞으로도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♡



10)



번역 : 모모에용! 복숭아 사진 귀엽네요 ㅋㅋㅋ

수험 힘내세요♡



11)



번역. Q. 사나 누나, 미나 누나, 모모 누나, 안녕!

셋이서 일본어로 말할 땐 역시 칸사이벤(칸사이 사투리)을 씁니까?


A. 모모에용! 셋이서 얘기할 땐 칸사이벤과 한국어를 섞어말합니다 ㅋㅋㅋ



12)




13)



번역 : 모모에용! 저도 만나고 싶습니다!

앞으로도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♡



14)




15)




16)



번역 : Q. 우아하게 댄스 열심히 해서 외웠습니다!


A. 모모에용! 춤 열심히 연습해서 커버 댄스 콘테스트에 참가해주세요! 응원합니다!



17)



번역 : 모모에용! 저도 완전 조-아용♡



18)



번역 : 모모에용! 에비의 하트에 눈이 갑니다 ㅋㅋㅋ

(에비가 새우를 말하는건지 팬 닉네임이었는지 트윗이 지워져서 모르겠음)



19)



번역 : 모모링입니다! 한국 요리 중에선 족발을 좋아합니당 ㅋㅋㅋ



20)



번역 : Q.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. 사나쨩, 미나쨩, 모모쨩 화이팅! 계속 응원하고 있어요♡

A. 모모에용! 공부 열심히해용! ♡



21)




22)



번역 : Q. 모모 차례. 모모한테서 답장오길 기다립니다~

A. 모모에용! 답장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! 졸리진 않나요? ㅋㅋㅋ 오늘 하루도 수고했습니다 ♡



23)



번역 : 모모링입니다! 커버 댄스 콘테스트 힘내세요! 볼게요♡



24)




25)



번역 : 모모링입니다! 잠 못 자면 안 돼요!

늦게까지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♡ 좋은 꿈 꾸세용♡



26)




번외+)



제일 잘 먹는 멤버 : 모모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-

MOMO GIF 7p


















Twitter @Mostory1109



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